커플 선글라스 추천❤ 젠틀몬스터 TAM PICK!!

2023. 8. 7. 00:07밍느의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용
밍느입니다
 
요즘 너무 날씨가 무덥죠ㅠ_ㅠ
햇볕이 너무 뜨겁습니다.
푹푹찝니다 푹푹..!
 
돌아다닐 때는  한숨만 계속 나올 정도고..
바깥 다니기가 너무 무서워요..

 

TAM-01

 
내 눈을 보호하고,
이 무더위를 맞서기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 *_*
 
까만 선글라스입니다.
 
 
갑자기 박명수와 아이유가 생각나네요
레옹.. 이였나요??
넘어갑시다 ㅋㅋ
 
 
어떤 메이커의 선글라스를 사야 할지
많은 매장을 방문하던 도중
 
결국은 #젠틀몬스터 너로 정했다.
 
곧장 저와 제여자친구는
해운대 신세계백화점의 젠틀몬스터로 출발!!
GO GO!!

유독 젠틀몬스터 매장에만 손님이 많았다는..
 
나의 선글라스는 어디에 있을까요..?

 

저희의 구입기준은
시밀러 느낌으로
비슷한 디자인을 각각 선택하려 했지만,
 
 
결국은..!!
커플 아이템인데
같은 모델을 하는 게 좋지 않을까 해서,
 
저와 여자친구 동시에 마음에 드는 모델과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를 오랜 시간 동안 골랐어요.

 

요놈 조금 이쁘구나...!
 
TAM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각 269,000원에 538,000원!!
 
아쉽게도 할인은 없었고,
 
나의 인생에도 이런 선글라스 하나쯤은 괜찮겠지..? 하며 구입했습니다 ㅎㅎ
 
 
매장에서 구입 시에는
직원분께서
얼굴 사이즈에 맞게
나사도 조였다 풀였다 맞춰 주시더라고요.
 
그러므로
온라인구매보다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포장도 너무 깔끔하고 고급졌어요
 
포장에도 디테일에 신경 쓴 부분이 보이더라고요
마감이 완벽 그 잡채
 

 
음.. 단점으로 뽑는다면
선글라스 케이스가.. 뭐랄까...
뭔가 기존에 알고 있던
선글라스 케이스 느낌이 아니었어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적응해 가려고 합니다.
제가 유행에 뒤처지는 걸까요..?ㅋㅋ
 

 
아무튼간에
TAM 이야 네가 너무 마음에 드는구나,
아주 소중하게 간직해 줄게
 
 
*
아이웨어를 구매하실 땐
무작정 남이 꼈을때 이쁜 모델로 선택하시면
안 됩니다.
 
꼭 자신의 얼굴형을 고려해서
가장 무난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고르셔야합니다.
 
꼭 실착용해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라면서,
 
 
커플선글라스는 꼭
젠틀몬스터에서 구매하세요^^
후회 절대로 안 하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