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펜션 추천 오푸스11 풀빌라 버블파티 연인끼리 좋아

2024. 4. 13. 01:11밍느의여행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느입니다 : )

 

벚꽃 구경을 가기위하여 경주여행으로 가기로 결정!!

하지만 벚꽃 축제가 일주일 지연되어.. 저희는 벚꽃 나무.... 만 보고왔네요 ㅎㅎ

그래도 오랜만의 여행이라 힐링 했어요~

여자친구와 저는 경주에 위치한 오푸스11 풀빌라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어용

 

오푸스11은 경주의 보문단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고,

도심에서 벗어나서 한적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오푸스11 풀빌라는 버블파티로 인기가 많은 숙소로 유명해요

 

주말은 사람들이 붐빌꺼라 예상했구,

연차내고..!! 금요일에 다녀왔어요 ~

 

아 그리고!

실외수영장에는 바람을 넣을수 있는 호스가있어요~

저처럼 입으로 불지마세요..

 

팔튜브 4개불었는데 기진 맥진.... :(

원래 오늘 비가 올 예정인? 날씨였는데..

그래도 조금 날씨가 풀려서 너무나 다행이였답니다.

 

특히 숙소 앞에 위치하고 있는 저수지는

특히 숙소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저수지 풍경은 아직까지 잊을수가 없어요..(사진이없네요... ㅠ_ㅠ)

저희가 예약한 숙소는

SPAVILLA 원룸형 이였어요!

숙소 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환상적!!!!

연인끼리 오기엔 환상적인 룸이였습니다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이 마음을 사로잡았고,

객실의 편안한 분위기는 연인 및 가족이 함께 놀기에도 딱 좋은 듯 했어요.!

 

아일랜드 식탁에서 고스톱도 치고, 루미큐브 게임도하기 딱 좋았어요~ㅎㅎ

보드게임도 하기 딱 좋은 조건 을 갖춘 오푸스11 풀빌라!

숙소의 바베큐 세트를 이용하여 저녁에는 바베큐 파티도 즐겼고, 객실 내부의 바베큐장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저희는 소식..러이기때문에 조금만 먹어요~ㅎㅎ

(사실 어떤걸 사야할지 몰라서 고민고민하다 고른 메뉴...ㅇㅅㅇ)

오푸스 11 풀빌라는

 

사진촬영하기에도 좋았구요!!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무조건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