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구서동 카페 리디엔 폴(LIDI&PAUL) 후기

2023. 3. 29. 00:17밍느의리뷰

반응형

부산 구서동 카페 추천!!

리디엔 폴 후기

부산 구서동에 위치한 '리디엔 폴'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건물도 너무 이쁘죠^^ 딱 들어가고 싶은 건물임..!!

 

리디엔 폴(LIDI & PAUL)

- 오픈 09:30 AM

- 브런치 10:00 AM~13:00 PM

- 라스트오더 10:30 PM

- 클로즈 11:00 PM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빵냄새가 솔솔 났습니다

유혹을 뿌리치기 정말 힘들었지만, 현재 나의 지방을 생각하여

 No..!!

전반적으로 쾌적하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어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방문하고 싶더라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주문 후 2층으로 고고!!

조명 인테리어가 너무 괜찮더라고요, 원목과 모던이 어울려 세련된 느낌이 나오더라고요

1층과 마찬가지로 2층 창가 바깥쪽으로는, 나무들이 무성하게 있어서

숲 속 안에 있는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저는 카페를 고를 때, 너무 조용하지도 않고 시끄럽지도 않은 곳을 선호해요.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많이 해서,

리디엔폴 카페에 방문하였는데 테이블 간 간격도 어느 정도 떨어져 있고..!

 

그래서 어머..!! 여기다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할 생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