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펜션 추천!! 리베르(Liber) 풀빌라 리뷰

2023. 4. 30. 00:28밍느의리뷰

반응형

경주 풀빌라 추천!! 리베르(Liber) 풀빌라 다녀왔습니다!!

 
우연히 경주 펜션을 알아보던 중!!
여자친구가 리베르 풀빌라를 선택했어요.
몇 군데 비교했지만 리베르 풀빌라가 가성비 / 인테리어나 이쁜 부분도 있고,
리뷰가 워낙 좋아서 한번 가보자!!라는 마음으로 갔답니다.
 

 
다행히 오늘날이 너무 좋았어요^_^
리베르 풀빌라 가는 길도 너무 이쁘네요
설레는 여행 이 마음~~
 

 
주차장도 넓었고, 16시쯤 도착했고요!
바로 주차하자마자 펜션부터 구경했어요
 
펜션 건물이 너무 이뻐요..ㅠㅠ
너무 쾌적해 보이고, 공기도 좋고 깔끔하고...ㅎㅎ
 
저희가 왔을 때쯤은, 2팀정도 있었습니다
우선 짐을 내리고!! 빨리 방으로 갈 거야!!
 

 
인포메이션으로 방문하여 체크인!!!( CHECK - IN!! )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셨어요,
리베르 풀빌라의 이용규칙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답니다.
저희가 물어보기 전에 먼저 다 알려주셨어요!!
사장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유머감각도 있으시더라고요ㅎㅎ
 

 
저희는 스파 202호 방으로 예약했고 문을 열었습니다!!
 

 
거실이 저를 반겨줍니다 ~_~
 
오우.. 사진으로 봤던 거랑 다르게 훨씬 넓게 느껴졌어요..
오히려 사진보다 훨씬 넓었어요.
너무 이쁘고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 정도...ㅎㅎ
 
경주의 다른 펜션도 많이 방문하였었는데,
리베르 풀빌라가 단연 최고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부엌도 깔끔...
모던하게 흰색과 블랙을 잘 어울려서 조합했더라고요
저의 최애 색상이 블랙 흰색^^
 

 
식기류도 구비되어 있고요!!
저희는 고기를 구워 먹기 위하여
전기그릴은 별도 2만 원 지출하여 사용했습니다.
 

 
사장님께서 스파 사용하는 방법, 전기그릴 사용하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짱짱맨!!
 

 
베란다의 창문을 열면 옆 펜션 파티오 건물이 보입니다
옆 펜션도 장난 아닙니다. 이 동네는 좀 물이 다른 것 같네요 ㅎㅎ
 

 
화장실 앞에 거울이 있었는데,
계단 밑이라 그런지 어두웠어요 ㅎㅎ
조금 이 부분은 아쉽더라고요
여러분 방문하신다면 칫솔은 챙겨 오셔야 해요..!!
칫솔은 구비되어있지 않고, 개당 1,000원에 구매해야 됩니다.
 

다행히 유튜브, 넷플릭스 됩니다ㅋㅋㅋㅋ (참고)
 
 
여자친구와 5주년을 행복한 곳에서 보냈네요🎈
 
여러분들도 경주 놀러 오신다면
🏠리베르 풀빌라
꼭 방문하시길 바라요~

반응형